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
수리봉 헤어액세서리 쇼핑몰에서 바나나핀 겟!! 완전 추천

 

요즘 저의 최애 여자헤어핀 머리핀 바나나핀을 소개합니다 여성스러운 리본에 꼭 머리끈으로 고정할 필요 없이 흘러내리지도 않고 이쁜 반묶음 아니면 완전 통으로 묶는 게 가능한 여자여자한 헤어핀입니다 

저는 깔별로 있는데요 케주얼 정장 뭐 다 잘 어울려요 

 

 

저는 검정옷을 주로 입기에 머리핀으로 포인트를 주는 경우가 많아요 물론 검정옷에 검정 바나나핀을 하기도 하지만 제가 한 핀을 보고 많은 분들이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시고 또 사기도 하셔서 대놓고 소개하려고 하는 겁니다 

 

바나나핀 말고도 헤어핀 그리고 머리띠도 정말 잘하고 있어요 

반응형

 

이쁜 사장님이 서비스도 많이 챙겨주시고 실제로 만드시는곳도 마곡에 갔을 때 방문 했어요 손수 만드시는 모습도 보고 친분도 쌓고 왔습니다 (사장님 실제로 진짜 너무 아름다우세요 ~~) 

 

 

[오프라인 매장]

 

마곡 배곧 상권을 보러 다니면서  수리봉 오프라인 매장도 다녀왔는데요 와... 이게 온라인으로 보는 거랑 또 오프라인 가서 보는 거랑은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고요... 전부 다 사고 싶었어요 

 

 

종류도 정말 많고 이것저것 다 머리에 해보고 사장님의 추천도 받을 수 있고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헤어핀도 찾을 수 있었어요  상호가 수리봉/쁨쌀롱 이렇게 두 개 모두 하신다고 하더라고요  뭣이 중요한데!! 이쁜데!! 

 

 

 

함께 방문한 동생도 머리에 이쁘게 해보고 방문한 날 바나나핀을 추천해 주셔 진짜 이제 완전 마니아... 

 

 

친구들이랑 제주여행 갔을 때 우정핀으로 했고 선물로도 주고 

 

 

정말 내 최애 잇템!! 여자헤어핀 쇼핑몰 수리봉 알라뷰~~ 

 

[온라인 쇼핑몰]

 

제가 요즘 빠져있는 헤어핀입니다 종류도 많고 원단도 다른것들도 많으니까 우선 기본적으로 구매하고 사장님께 문의해 보시고 추천받아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! 

수리봉 쇼핑몰

 

 

3+1 엠버 수입골지리본 풍성한 바나나핀 반묶음 올림머리 포니테일 스타일 집게핀 바로가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